국내 최대의 선물용품 박람회
2012서울기프트쇼 - 9월 20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
동남아여행권등 푸짐한 경품잔치ㆍㆍㆍㆍㆍ
국내 최대규모의 대한민국 대표 선물용품박람회 ‘2012서울기프트쇼’가 오는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COEX 1층에서 개최된다.
한국공예협동조합연합회가 주최하는 금번 기프트쇼에는 국내429개, 해외16개 등 총 445개 업체가 참가하며 국내․외 바이어와 참관객 3만여명이 방문하는 대규모 행사로 선물용품의 시장개척과 수출증진, 상품개발촉진과 품질향상, 거래선 다변화와 국내․외 홍보, 국내 관련산업의 기반조성을 목적으로 올해 28회를 맞이하고 있다.
동 박람회에는 선물 및 판촉용품, 관광기념품 및 특산품, 공예품 및 장식용품, 주방 및 식탁용품, 패션 액세서리, 완구 및 문구, 미용 및 건강용품, 키즈용품, 임신․출산용품, 기타 생활잡화등 다양한 상품들이 출품․전시되는데 특히, ‘알래스카 인디고’의 기능성 다이어리, ‘위코홀딩스’의 실리콘 가정생활용품, ‘아이디세상’의 바비실 실리콘 젖병, ‘메미킹북스토리’의 국내발명특허 회전오르골 팝업 등 새롭고 기발한 아이디어와 디자인의 상품들은 바이어와 방문객들의 많은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들의 관심과 참여도 이어져 서울시의 ‘서울우수관광기념품 특설관’ 경기도의 ‘경기도 우수공예품 특설관’을 비롯하여 15개 지방공예조합의 전시판매관이 설치될 예정이다.
행사기간동안 전시장을 방문하는 입장객중 포춘쿠키 행사를 통해 2,000 여명에게 동남아여행권, 접이식 자전거, 전자레인지, 유모차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에 ‘제42회 대한민국공예품대전’이 개최되어 공모심사를 통해 선정된 대통령상등 수상작품과 공예체험관, 공예품오픈마켓 등을 동시에 관람할 수 있다.
개장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마지막날은 오후 4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www.seoulgiftshow.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10,000원이다.
<문의처>
한국공예협동조합연합회
전화) 02-2698-0003
전시장전경-1
전시장전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