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2024.05월호 | 뉴스단신 ]

“한국도자기 X 브레드이발소 새로운 어린이 식기세트와 MZ세대를 위한 머그컵 선보여”
  • 편집부
  • 등록 2024-06-04 14:34:07
기사수정

충북의 향토기업 한국도자기는 ㈜브레드이발소(대표 정지환)와의 협업으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브레드이발소는 유튜브 구독자 230만 명과 TV, OTT 서비스에서 1위를 차지하며 아동 및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최근에는 극장판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을 개봉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협업으로 선보인 신제품은 키디 반상기 3P 세트와 MZ 세대를 위한 스태킹 머그 2P 세트 등 총 4종이다. 이 중에서도 키디 반상기 3P 세트는 한국도자기가 10년 만에 선보이는 어린이 식기세트로, 안전성 검증을 통과한 제품으로 어린이날 선물로도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협업제품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론칭되며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한국도자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전시될 예정이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올해에도 브레드이발소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협업 제품 출시와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도자기는 81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대표 도자기 제조사로, 국내외에서 높은 인정을 받고 있는 로컬 테이블웨어 브랜드이다.

0
비담은 도재상_사이드배너
설봉초벌_사이드배너
산청도예초벌전시장_사이드배너
월간세라믹스
전시더보기
작가더보기
대호단양CC
대호알프스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