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 > 폐막
청송백자, 서울번드, 브랜드 소(SOH) 등 눈에 띄는 제품상 수상
디자인하우스와 코엑스가 공동 주최하는 리빙 트렌드 전시회 <제25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지난 4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 동안, 역대 최다 관람객 28만 6천여 명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올해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행복이 가득한 집 만들기’라는 주제 아래 국내외 리빙 트렌드브랜드 총 366개(1,459개 부스)가 참가해,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 집의 개념과 최신 리빙, 라이프트렌드를 전시했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 전시인 ‘디자이너스 초이스’에서는 독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미니 리빙(MINI LIVING)과 국내 대표 공간 디자이너이자 건축가 김치호 디자이너의 협업 전시를 통해 공유와 창조, 효율적인 공간 연출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했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는 디자인 협회 관계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 리빙 산업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참여한 브랜드 중 가장 주목 받은 디자인을 선보인 제품과 공간을 선정하는 ‘리빙 디자인 어워드’가 진행됐다. ‘눈에 띄는 공간상’에는 프리츠 한센을 비롯해 몬타나, USM, 호스팅하우스, 네스프레소 코리아가 선정됐다. 또한 ´눈에 띄는 제품상´은 디즈니홈, 로라 글라머, 마멜, 밀리옹, 서울번드, 소(SOH), 스메그, 시코코리아, 청송백자, 코렐&파이랙스 총 10팀이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