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시립미술관] 시민이 예술가가 되어보는 도전!아티스트 개최
  • 편집부
  • 등록 2024-09-19 13:05:03
기사수정

수원시립미술관(관장 홍건표)은 2024 문화도시 수원 연계 사업 <예술이 일상이 되는 순간>의 하반기 프로젝트 <도전! 아티스트>를 운영하며 9월 22일(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예술이 일상이 되는 순간>은 상반기에는 옥상 도서관, 버스킹 공연, 가족 대상 구연동화 등 시민을 위한 사업으로 운영됐고, 이번 하반기는 시민에 의한 사업으로 운영된다.

<도전! 아티스트>는 사진을 기반으로 이미지를 재조합하는 작업을 선보이는 작가 안성석이 멘토로 참여해 시민이 아티스트가 되어 음악, 무용, 그림 등 장르 제한 없이 직접 작품을 제작하고 결과물을 전시할 수 있는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은 모두를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하지만 자신의 전공이나 직업의 범주 안에 있는 장르로는 지원이 불가능하다. 10월 초부터 11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작가와의 워크숍, 작품 제작이 진행되며, 완성된 작품은 12월 수원시립미술관 전시실 5(프로젝트룸)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프로젝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립미술관 누리집(suma.suwon.go.kr)을 참고하기 바라며 지원 접수는 9월 25일(수)까지 진행된다. 지원자를 대상으로 1차 서류 심사 후 2차 유선 인터뷰를 통해 최종 참여자 5명을 9월 30일(월) 선발할 예정이다.

 

문의 : 수원시립미술관 031-228-3800

 

0
비담은 도재상_사이드배너
설봉초벌_사이드배너
산청도예초벌전시장_사이드배너
월간세라믹스
전시더보기
대호단양CC
대호알프스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